코스피

2,749.99

  • 19.65
  • 0.72%
코스닥

868.71

  • 6.56
  • 0.76%
1/4

"기부는 생활 속에서"..카페 리비, 사랑나눔 캠페인 시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기부는 생활 속에서"..카페 리비, 사랑나눔 캠페인 시작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카페 리비가 생확 속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나눔 캠페인을 시작한다.

국내 첫 도네이션카페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카페 리비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기부문화 행사를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그 첫번째 테마로 `기부 UP 기분 UP` 페스티벌을 통해 기부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묻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참여 방식은 홈페이지(www.cafelivi.com)에 접속해 `기부는 OOO다.`라는 질문에 댓글을 남기면, 행사 참여자 중 우수작을 선정해 이탈리코 캡슐머신, 문화/도서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기부 UP 기분 UP` 페스티벌은 이달 5월 12일부터 6월 11일까지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빅벨에프엔비 오승희 대표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카페 리비 사랑나눔 캠페인`은 매 분기별 색다른 테마를 통해 생활 속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적 공감대를 전파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카페 리비는 프리미엄 캡슐커피 이탈리코가 런칭한 신개념 브랜드로, `NO 머신 NO 바리스타` 컨셉을 바탕으로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