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신작 ‘이사만루 타격왕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출시 전부터 풀 3D 고퀄리티 그래픽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원터치’의 간편한 게임성으로 주목받아 온 게임으로 앞서 출시된 ‘이사만루2014 KBO’의 인기에 잇따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사만루 타격왕’은 ‘하이라이트 타격 배틀!’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주간 단위로 갱신되는 다양한 투수들과의 타격 모드만 진행됩니다.
특히 유저들에게 쉬운 게임 플레이 제공을 위해 팀 관리 시스템을 간편화 했으며, 직관적인 선수 강화 및 영입 시스템이 게임의 재미를 더합니다.
또한, 경기 진행으로 획득한 점수를 통한 친구들과의 랭킹 경쟁 시스템 등 다양한 소셜 그래프와 순간적으로 적용되는 돌발 미션, 목표에 도전하는 업적 시스템과 ‘런 앤 히트’, ‘주자 부스트’, ‘선구안’ 등의 전략 아이템 등이 재미 요소로 꼽힙니다.
한편, 게임빌은 ‘이사만루 타격왕’의 출시와 함께 오는 7일까지 레벨 10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선수영입권’, ‘런 앤 히트 팩‘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최고 레벨 달성 유저 10명에게는 최고급 나무 배트를, 상위 레벨 달성 유저 중 50명을 추첨하여 선수 카드 슬롯 10개 팩 등을 증정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