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가 합성향을 배제하고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디어 마이(Dear my)` 디퓨져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향기를 나게 하는 제품의 제조시 사용되는 합성향에는 포름알데히드, 톨루엔과 같은 대부분 석유에서 추출되는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노출될 경우 내분비계 교란에 따른 질환 및 암과 같은 질병을 유발할 수 있어 인체에 유해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향기를 은은하게 오랫동안 보존시키기 위해 사용되는 디에틸프탈레이트의 경우 임신한 여성의 태아에까지도 영향을 미칠 수 있어 꼼꼼한 성분 확인이 필요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디어 마이` 디퓨져 시리즈는 이런 합성향의 사용을 배제하고,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제품 라인으로, 아로마테라피를 베이스로 탄탄한 입지를 굳힌 `아로마티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도 잘 부합되는 제품라인이라네요.
아이오페는 촉촉하게 빛나는 윤기와 생기있는 컬러로 화사하게 피부톤을 밝혀주는 `에어쿠션 블러셔`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아이오페는 빠르고 간편하게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대한민국 여성들의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쿠션 팩트와 함께 쓰면 더 좋은 `에어쿠션 블러셔`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아이오페 `에어쿠션 블러셔`는 미네랄 워터 XP를 함유하여 피부에 강력한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함과 동시에, 자연스러우면서 생기 넘치는 `딸기 샤벳` 컬러로 발색되어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네요. 또한 우수한 밀착력으로 뭉침 없이 고르게 도포되고, 쿠션 파우더를 함유해 땀과 피지의 분비에도 끄떡없이 장시간 화장을 지속시켜 효과가 탁월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구성의 가정의 달 선물 세트를한정 출시한다고 합니다. 한율 가정의 달 선물 세트는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한율 진액 2종 기획세트를 비롯하여, 탄탄하고 균형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한율 극진 2종, 극진 에센스, 극진 크림 기획세트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한율 브랜드 매니저 양윤정 팀장은 "2014년 5월 출시되는 한율 가정의 달 선물 세트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말하며, "특히최근 출시한 신제품이자 국내외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한율 진액 라인 기획세트를 비롯하여 한율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극진 라인 기획세트를 구성하여 특별함을 더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쏘내추럴에서 쏘내추럴 회원을 대상으로 5월 한 달 동안 신제품 뷰티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4월 뷰티 테스터로 선정된 제품은 10초 딥 클렌징 스틱인 `딥 모이스처 세라 포커스 페이셜 세라 스틱 클렌저`와 겨드랑이 미백 데오파스인 `프러블매틱 암피트 쿨링 데오 메쉬 스틱`이라는데요. 페이셜 세라 스틱 클렌저는 딥 클렌징과 마사지 그리고 보습팩의 역할을 동시에 해주어 세안 후에도 촉촉하게 당김 없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틱 타입 클렌징 제품이라고 합니다. 프러블매틱 암피트 쿨링 데오 메쉬 스틱은 겨드랑이 케어와 브라이트닝 효과를 한번에 볼 수 있는 겨드랑이 전용 미백 데오 파스라네요.
매일유업과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매일유업 통합 멤버십 사이트인 ‘매일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아기 월령별 맞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베이비 기프트 박스’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이벤트는 2주에 100명을 선정, 7월까지 릴레이 형태로 6차례에 걸쳐 총 600명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4월 중순 1차 진행 시 문의가 쇄도하며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네요. 2차 이벤트는 30일부터 진행되며, 매일 멤버십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베이비 기프트 박스’는 매일유업 맘마밀 등 이유식, 간식 제품과 궁중비책의 효72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박스로, 7개월과 12개월 아기의 월령에 맞춰 구성됐다네요.
한국경제TV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