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냉정수기’는 저수조 없이 바로 정수하는 직수방식을 채택하면서도 ‘순간 냉수’ 기술을 적용해 언제든 시원한 물을 제공합니다.
‘순간 냉수’ 기술은 정수된 물이 차가운 스테인레스 배관을 통과해 냉수가 되는 방식입니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501/B20140501095319267.jpg)
필터 교체 시점이 오면 자체 위생감지 기능을 통해 조명 색상을 푸른색에서 주황색으로 바꿔 사용자에게 알려주며, 렌탈 고객에게는 ‘헬스케어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살균·필터교체·제품점검 등 케어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또, 물이 나오는 입구에 180도 회전 가능한 돌출된 출수구인 ‘쿠킹탭’을 적용해 냄비 등 폭이 넓은 용기에도 물을 받기 편리하고, 용기를 올려 놓는 받침대인 ‘무빙 트레이’도 용기 너비에 따라 위치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LG직수형 냉정수기(모델명: WCD74UW1R)’는 세계적 권위의 ‘레드닷(Reddot)’ 디자인상을 수상했으며, 대기전력과 소비전력을 줄여 기존냉정수기 대비 탄소배출량을 40% 이상 감축해 환경부로부터 ‘탄소성적표지’ 인증을 받은 바 있습니다.
럭셔리화이트, 럭셔리샤인, 럭셔리라임, 블랙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며 월 렌탈료는 초기부담 비용 10만원 기준으로 쿠킹탭 적용 여부와 색상에 따라 24,900원~27,900원입니다.
정창화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A마케팅담당은 “정수기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제품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라며 “올해 정수기 라인업을 확대해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LG전자는 5월 한 달 동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행사를 진행합니다.
신한 렌탈愛 카드로 결제하는 신규 고객에게 첫 달 렌탈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결제 수단과 상관 없이 모든 고객에게 설치비 4만원과 등록비 30만원을 면제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