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가 5월 1일(목)과 2일(금) 경기도 고양시와 광주, 부산 등에 신규 매장 3곳을 열고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신림 포도몰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5월 1일 오픈하는 매장은 `롯데마트 수완점`과 `롯데마트 화명점`으로, 각각 광주광역시 광산구와 부산광역시 북구에 자리잡았습니다.
`롯데마트 수완점`은 광주 서부 지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으로, 기존에 유니클로를 이용하기 위해 광주 시내까지 이동해야 했던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해줄 전망입니다.
같은 날 문을 여는 `롯데마트 화명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의 대형마트 내에 입점해 기존에 롯데백화점 동래점에서만 유니클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던 인근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5월 2일 오픈하는 `롯데마트 화정점`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처음 선보이는 매장으로 아파트 단지가 밀집된 지역에 위치해 가족단위 고객들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5월 1일 리뉴얼 오픈하는 유니클로 `신림 포도몰점`은 기존에 1, 2층으로 나누어져 있던 매장을 한층으로 합쳐 보다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기존에 제공해온 남성, 여성복을 비롯해 키즈/베이비 라인까지 선보입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