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3.27

  • 56.51
  • 2.13%
코스닥

763.88

  • 10.61
  • 1.37%
1/2

델몬트주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6년 연속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칠성음료의 `델몬트주스`가 `201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K-BPI)`에서 주스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델몬트주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브랜드파워 조사가 시작된 1999년부터 올해까지 16년 연속으로 1위 자리를 지켜 `골든브랜드`로 지정되기도 했습니다.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마케팅부문장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로 다른 브랜드와 차별성을 강화해 국내 1등 주스 브랜드의 위치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