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수가 방송인 이영자 자연요리 연구가 임지호와 함께 봄의 밥상을 맛본다.
김혜수는 26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의 첫 게스트로 출연했다.
`식사하셨어요?`는 SBS가 개편을 맞아 새롭게 시도하는 프로그램으로 자연요리 임지호와 이영자가 MC를 맡았다. 두 사람은 매회 새로운 게스트와 전국을 돌며 지역의 식재료를 소개하고 사람들에게 음식을 통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임지호는 길가에 피어난 소루쟁이, 조팝나무순 등의 풀로 봄의 밥상을 완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혜수는 평소 소통, 공유, 건강한 식습관의 음악 철학을 가진 임지호를 좋아했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혜수같은 몸매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될까?" "김혜수의 오랜만에 지상파 출연이라 흥미로웠어" "김혜수 맛있게 먹던데... 요즘같은 시기에 좋은 음식 먹고 모두가 힘냈으면!" "김혜수 여전히 아름답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식사하셨어요?`는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이 준비한 장기프로젝트다. 우리 생활 속 자연 먹거리를 알리는 도시 농부 프로젝트에 참여해 직접 밭을 갈고 씨를 뿌리는 등 농사를 체험해볼 예정이다.(사진=SBS `식사하셨어요?`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