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칠성사이다 동영상, 유튜브 조회수 200만건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의 `공간이동 자판기 영상`이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난 4월 1일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은 12일만에 조회수 200만건을 달성했습니다


`맑고 깨끗한 청춘, 별처럼 빛나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영상은 입시, 취업난 등으로 현실에 지친 청춘들에게 스타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이 영상은 소비자가 칠성사이다 자판기 버튼을 누르는 순간, 다른 공간으로 이동하게 되고 자신을 열렬히 환호해 주는 사람들과 마주하게 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스타가 되는 경험을 통해 별처럼 빛나는 청춘을 칠성사이다가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담아낸 것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청춘들과 소통하고 보다 색다른 경험을 전달하는 감성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치며 젊은 칠성사이다 만들기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