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장인야구대회 최대규모, AJ렌터카배 개막전…SBS스포츠채널 오전 11시 생중계
“19일 신월구장에서 열리는 AJ렌터카 직장인 야구대회 개막전 SBS스포츠채널 생중계로 보세요”
AJ렌터카(www.ajrentacar.co.kr 사장 반채운)는 자사가 주최하는 ‘제4회 전국 직장인 야구대회’ 개막전을 19일 오후 2시에 서울 신월구장서 연다. 연예인 야구팀과 AJ렌터카 야구팀의 개막전이 예정되어 있어 기대가 크다. 개막전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SBS sports에서 생중계하는 채널로 개막전을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다.
개막 경기 전에는 참가팀 대상 홈런레이스와 구속측정 이벤트, 관람객 대상 공 멀리던지기, 멀리치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직장인 야구팀을 가리는 ‘제4회 AJ렌터카배 전국 생활체육 직장인 야구대회’는 지난 3년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 입어, 올해 더 많은 팀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했다. 48강에서 64강으로 토너먼트를 확대하고, 약 천만원 상당의 상금을 준비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 대회로 준비했다. 이번 대회는 4월 19일(토) 신월구장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약 60일간 68경기가 진행된다.
‘AJ렌터카 리그’와 ‘AJ셀카 리그’로 나누어 각 리그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각 리그의 우승팀이 결승전에서 승부를 가르게 되며, 최종 우승팀에게는 상금 500만원을, 준우승 팀에는 상금 300만원을 지급한다.
한편 AJ렌터카에서 주최하는 이 대회는 총 4회째로 직장인 야구대회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