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레딧이 국내외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해외 매장 확대와 함께 글로벌 대상의 적극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네요. 소망화장품의 해외 브랜드 숍은 2013년 기준으로 숍인숍을 포함, 미국,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 총 70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소망화장품은 올해 중으로 총 48개의 매장을 추가 오픈하여 118개의 해외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소망화장품 해외영업팀 관계자는 "글로벌 매장의 확대는 오래 전부터 꾸준히 준비하여 이뤄낸 결과물" 이라며 "해외 매장은 각 현지 상황에 맞는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실행해왔다. 이러한 노력들이 싱가폴 고객들뿐 아니라 타 국가 관광객에게도 자연스럽게 홍보되고, 인근 국가의 신규 브랜드 숍 오픈시 안테나 숍으로 활용되는 등 앞으로 K-뷰티를 이끌어갈 해외 진출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감을 밝혔다고 하네요.
오일컷 코스메틱 오르비스는 탄력, 건조, 피부 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 요소에 따라 부족한 부분을 우선적으로 케어해주는 개별 맞춤형 신개념 스킨 케어 라인 `ORBIS=U`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ORBIS=U 시리즈는 `HSP`를 배합하고 있는 효모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자외선과 외부 영향으로 힘 잃은 피부 효소를 관리하는 단백질 성분인 HSP는 나이가 들수록 지치고 약해진 피부 효소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산화되기 쉬운 유분을 포함하지 않는 오르비스의 대표 철학 `오일 컷` 이론이 더해져 어떠한 피부 고민도 해결해주는 새로운 에이징 케어를 제시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미미박스가 100% 당첨확률의 `럭키미미박스 시즌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미미박스의 `럭키미미박스 시즌2`는 최고 67만원에서 최저 2만원 상당의 총 13종의 `럭키미미박스` 중 한가지를 1만5000원 균일가에 당첨확률 100%의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고 합니다. 출시 하루 만에 완판된 `럭키미미박스 시즌1`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48만원 상당이던 최고가 상품구성을 67만원으로, 랜덤으로 발송되는 럭키미미박스 종류도 10종에서 13종으로 확대 구성했다고 하네요. 최고 67만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럭키미미박스`는랑콤, 샤넬, 크리스챤 디올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기초, 헤어, 메이크업 등 총 12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