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대표 김영찬)이 `2014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스크린골프 대회`가 개최되는 것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 `정식종목 맞히고, 우승지역 맞히고`를 오는 26일까지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 `스크린골프`가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것을 축하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골프존 홈페이지 (www.golfzon.com)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배너를 클릭하여 참가하면 된다.
퀴즈에 참여하여 정식종목과 우승 예상 지역을 맞히고 20자 이내의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 중 총 50명을 선발하여 드라이버, 웨지 등 클럽과 골프공 1더즌, 양말 등 골프용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2주 이내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명구 골프존 스포츠마케팅실장은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스크린골프` 정식 종목 채택은 스크린골프가 생활체육으로 확고히 자리잡아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2014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스크린골프 대회`에 관심을 갖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4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스크린골프 대회`는 국민생활체육회(회장 서상기)가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전국골프연합회(회장 편흥삼)가 주관하며 예선은 지난 3월 16일까지 8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고 본선은 오는 26일에 강원도에서 개최된다. 대회 상세사항은 전국골프연합회(02-412-0686)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