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관련종목

2024-12-14 06:44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쌍빠(SAMPAR)가 탄력 넘치고 밝은 피부로 관리해주는 이중기능성 크림 상품 `쌍빠 화이트 벨벳 라인업 크림`을 롯데홈쇼핑에 론칭 판매한다고 합니다. 12일 오후 2시 50분에 첫 선을 보이는 `쌍빠 화이트 벨벳 라인업 크림`은 이중 식약청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기미 및 주근깨 완화는 물론 영양, 미백, 탄력, 보습, 주름개선 효과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주름방지 미백크림이라고 합니다. 쌍빠만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어반어드밴스` 복합성분이 활성산소와 맹렬하게 저항하고, 알부틴 성분이 칙칙하게 바랜 피부 근본의 색을 밝혀 환하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가꿔 주는 동시에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 잔주름은 물론 깊은 주름에도 효과적으로 작용해 촘촘하고 팽팽한 피부결로 관리해 준다고 하네요.

    스킨푸드가 브랜드 슬로건을 `잘 먹었습니다, 스킨푸드`로 교체하고, 새로운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스킨푸드`에는 `좋은 푸드가 잘 전해졌을 때 피부가 하는 말`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스킨푸드는 이 슬로건을 통해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와 철학, 더불어 건강한 피부라는 혜택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하네요.


    페리페라(PERIPERA)에서 수줍은 소녀의 생기발랄함을 자연스럽게 연출해 줄 `앗! 마치 수줍어 쿠션 블러셔`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페리페라 `앗! 마치 수줍어 쿠션 블러셔`는 크림 제형의 촉촉한 에멀젼 타입으로, 총 5종의 재미있는 이름의 컬러로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연출하고 싶은 분위기에 따라 컬러를 다양하게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 상단에 부착된 스폰지 어플리케이터로 톡톡 두드려 바를수 있어 베이스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무너지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앗! 마치 수줍어 쿠션 블러셔`는 틴트처럼 자연스러운 발색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라는데요. 다른 파우더 형태의 블러셔와는 달리 촉촉한 에멀젼 제형이 단 한번의 터치로 피부에 스며들어, 속에서 우러나온듯한 자연스러운 혈색과 생기를 오랜시간 연출 가능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CJ올리브영이 다가오는 블랙데이를 맞아 솔로들을 위한 `블랙데이&맨즈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블랙 패키지 아이템 1200여개 품목 한정 최대 50% 할인 및 남성용 선 케어, BB크림 전 품목 일정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NYX, 케이트, 보브, 보브20`S팩토리, 캐시캣 등 올리브영의 인기 색조 브랜드 전 품목 할인이 진행된다고하는데요 . XTM 스타일 옴므, 보닌, 우르오스, 엔프라니, 엠도씨, 닥터자르트, DTRT 등 남성용 선 케어, BB크림 전 품목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네요.


    CNP 차앤박화장품은 화상환자 후원기관인 사회복지법인 한림화상재단을 방문해 후원식을 진행하고 자사 베스트셀러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증정된 제품은 2억 5000만원 상당으로 CNP 차앤박화장품의 베스트셀러인 `B.B.B+ 포뮬라`외 5개 품목으로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후원된 물품은 한림화상재단의 지원 대상자인 화상환자와 보호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A.H.C가 브랜드의 든든한 지원자로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A.H.C 제 1기 서포터즈 S.C`의 발대식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합니다. A.H.C의 서포터즈의 공식 명칭인 `S.C`는 세일즈 컨설턴트(Sales Consultant)의 줄임말로, 소비자 관점에서 A.H.C의 셀링 포인트와 제품의 장단점을 분석하고 조언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는데요. 또 홈 에스테틱을 위한 다양한 노하우를 습득하고, 보다 나은 홈 에스테틱 스킬과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에도 참여하게 된다고 합니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총 20명의 서포터즈는 앞으로 3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매월 A.H.C 제품을 선물로 제공받고, 신제품과 에스테틱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지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