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9.18

  • 16.67
  • 0.68%
코스닥

682.82

  • 6.90
  • 1.02%
1/4

'나는 남자다' 시청률 호조 이어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악 '고정 편성 될까?'

관련종목

2024-12-12 11:05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BS 새 예능프로그램 ‘나는 남자다’가 화제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나는 남자다`가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나는 남자다’는 `여자는 보지마라!`를 콘셉트로 내세운 `쇼+토크 버라이어티`로 토크와 쇼를 가미한 새로운 장르다.

    유재석, 임원희, 노홍철을 비롯해 개그맨 장동민, 허경환이 출연하며 `남중-남고-공대 출신`의 250명 남성 방청객들이 함께 한다.

    특히 첫 방송에는 임시완과 수지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시청률도 4.1%(닐슨코리아 전국기준)로 집계되며 호조를 보였다.

    이는 동시간대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의 시청률 4.9%와 매우 근소한 차이를 보이는 것이다.

    또 방송 이후 `나는 남자다`는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10일 오전부터 계속해서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누리꾼들은 "나는 남자다 유재석의 힘인가?", "나는 남자다 정규 편성 안되나?", "나는 남자다 앞으로 몇 회 더 하면 자리 잡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 2TV `나는 남자다` 방송 캡쳐/네이버 화면 캡쳐)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