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여왕 김연아가 부른 `렛잇고`(Let it go)가 화제다.
`피겨여왕` 김연아가 직접 부른 렛잇고 동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6일
삼성전자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김연아가 직접 부른 영화 `겨울왕국` OST `렛잇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삼성 스마트 에어컨 Q9000의 새광고의 일환으로 공개된 것.
공개된 1분 36초의 렛잇고 영상에서는 신제품 광고보다는 김연아의 노래와 스케이팅 연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김연아는 노래에 맞춰 엘사와 비슷한 의상을 입고 은반을 누비며 환상적인 연기를 펼치는 모습과 합창단 아이들과 즐겁게 녹음에 임하는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끈다.
한편, 김연아는 다음달 4~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열리는 `올댓스케이트2014`를 끝으로 현역 은퇴 무대를 선보인다. 여기서 새롭게 선보이는 갈라 프로그램으로 자코모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트` 중 `공주는 잠 못 이루고(Nessun Dorma·네순도르마)`를 선정해 은퇴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김연아의 렛잇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연아 렛잇고 동영상 피겨여왕 다운 실력 못하는 게 뭐야" "김연아 렛잇고 동영상, 진짜 엘사가 나타났다" "김연아 렛잇고 동영상, 벌써 은퇴라니 노래도 잘해 팔방미인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김연아 렛잇고` 유튜브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