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고성철대표는 36.2%의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파수닷컴’을 비롯, 현대비앤지스틸과 이엘케이를 매수하여 총 32.7%의 수익률을 달성했다.
고성철대표는 ‘파수닷컴’에 대해 KB·NH농협·롯데카드의 2차 개인정보 유출 피해로 불안감이 커지는 가운데 보안 관련주로 부각하며, 올해 매출액은 270억, 영업이익은 53억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올해부터 개발비 20억원 이상의 모든 공공기관의 정보화 사업에 시큐어코딩이 의무화 되면서 수혜가 기대된다는 의견이다. 지금은 매도 관점으로 조정 이후는 단기매매 관점으로 내다봤다.
고성철 대표는 현재 3월 중순을 기점으로 시장수급이 서서히 살아나고 있다고 보고, 회원제서비스인 전문가방송에서 4월은 적극적으로 고가를 돌파하는 주도 종목들을 대상으로 수익 극대화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매매원칙은 4월 8일 장중공개방송에서 자세히 강의할 예정이다.
고성철 대표의 투자성향 및 매매일지는 와우넷사이트 고성철대표 개별홈페이지 (http://wowpro.wownet.co.kr/pro/pro_main_new/sub_main.asp?proID=P25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중 무료 방송 청취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