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서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와 라니아의 결혼식 하객 메이크업 빅매치를 선보인다.
8일 방송되는 SBS fun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서는 ‘걸그룹 메이크업 빅매치’ 코너로 2014 S/S 결혼식 하객 메이크업 대결을 펼친다. 레이디스 코드는 하객
스타일링의 정석인 원피스에 어울리는 러블리 메이크업을, 라니아는 시크한 재킷 패션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먼저 레이디스 코드 은비가 제안하는 ‘뿅뿅빵빵 메이크업’은 말 그대로 속눈썹은 ‘뿅뿅’ 하늘 위로 올리며 피부 표현은 ‘빵빵’하게 보이도록 한다는 설명이다.
특히 마스카라솔에 마스카라액을 듬뿍 묻혀 속눈썹을 인형처럼 보이게 하는 것이 포인트다.
또 라니아가 제안하는 하객 메이크업은 봄처럼 싱그러운 그린컬러의 섀도와 아이라인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직접 녹화 현장에서 메이크업 시연을 했던 라니아 샘은 “시크한 스타일링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 메이크업”이라고 전하며 “하객 패션은 원피스라는 공식을 깨어 달라”고 레이디스 코드를 향한 신경전을 펼쳤다.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와 라니아가 제안하는 하객 메이크업은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 4’는 8일 오후 8시 50분 SBS Plus, 오후 11시 SBS funE 를 통해 방송된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