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A양 이열음` KBS 드라마스페셜 `중학생 A`에 출연한 이열음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열음은 6일 방송된 KBS 2TV 드라마스페셜 `중학생 A양`에서 성적과 외모는 믈론 집안까지 하나 빠질 게 없는 중학교 2학년 학생으로 출연한다.
`중학생 A양`은 항상 전교 1등만 하던 여중생이 새로 온 전학생에게 전교 1등을 빼앗기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드라마 속에서 이렬음은 상대역으로 출연한 곽동연에게 "만져보고 싶어? 그러고 싶음 그렇게 해"라며 유혹해, 성추행으로 몰아넣는 악녀로 돌변하기도 한다.
이열음은 1996년생으로 2013년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에서 영리하고 자존심 강한 고등학생 ‘박은미’ 역으로 데뷔했다.
이어 이열음은 MBC 단막 드라마 `드라마 페스티벌-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에서 첫사랑에 빠진 중학생 ‘하경’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에 띄었다.
이열음이 과거 대세돌 그룹 B1A4와 함께 찍은 광고도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열음은 지난해 B1A4가 촬영한 온라인게임 `러브비트` 광고에 뮤즈로 출연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당시 이열음은 수영, 발레, 현대무용, 피아노 등 다양한 재능을 겸비한 18세 신예로 소개되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열음은 신선하고 신비스러운 이미지를 바탕으로 이미 광고계에서는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열음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현재 이열음의 소속사 홈페이지와 공식 사이트는 트래픽 초과로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다. (사진=러브비트 광고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