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비종떼는 그리스에 있는 섬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멋을 자랑하는 여행용 가방을 내놨습니다. 퀄리티 높은 가죽으로 수납공간 및 키 잠금, 이중 지퍼, 네임 태그 등 여행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두루 갖춘 멋스러운 아이템입니다. 수작업으로 가죽 본연의 멋을 살린 완성도 높은 여행용 가방이라고 하네요.
리누이(L`inoui)는 론칭 3주년을 기념해 클러치 클로이엠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4일부터 6일까지 리누이 데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3일간 7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클로이엠을 증정합니다. 전국 각 매장 별로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행운이 주어지며, 총 구매금액과는 무관하게 금일 1인 1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됩니다.
클라이드 엔(CLRIDE.n)은 젊은 커플들을 위한 스트레치진 러버진(Rubber jeans)의 화이트버전 화이트 러버진을 출시했습니다. 러버진에 활동성과 신축성을 한층 더 강조하여 내놨습니다. 보디라인과 기능성까지 살려 라인업 된 제품으로 활동량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 연인들의 나들이 데이트룩으로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잭울프스킨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대응 가능한 바이칼 3-in-1 재킷 6종을 선보였습니다. 잭울프스킨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3-in-1 카테고리 제품으로 방풍 투습 기능의 윈드 블록 재킷과 분리 가능한 메쉬 베스트로 3가지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외피(윈드 블록 재킷)는 방풍원단이면서 동시에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여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재킷으로 환절기 기후와 변덕스러운 봄 날씨의 아웃도어 환경 변화에 대응 가능하다고 하네요.
폴스부띠끄(PAU
LS BOUTIQUE)는 2014년 봄 시즌을 맞이하여 경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라인을 내놨습니다. 메이지, 몰리, 나타샤 등 폴스부띠끄의 인기 디자인에 봄, 여름과 잘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입힌 다양한 핸드백과 지갑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시원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포인트 컬러를 더해 모던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주며, 블랙&화이트, 네이비&화이트의 컬러 조화로 어디에든 잘 어울립니다. 또 넉넉한 사이즈의 빅백이라 실용적입니다. 한편 폴스부띠끄는 봄 컬렉션 출시와 식목일을 맞이하여 3일부터 소진시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미니 플랜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이해 프리미엄 소재의 웨딩수트를 선보입니다. 격식을 차려야하는 자리에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말끔하고 점잖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소재사용과 컬러에 신경써 제작된 아이템입니다. 이탈리아의 명품 원단 브랜드인 레다(REDA)의 원단을 사용한 제품과 국내 170수의 파인 울(pine wool)소재의 원단을 사용한 제품, 2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리바이스는 데님데이 리바이스X나일론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간단한 퀴즈 풀기를 비롯해 레벨 입어보기, 서베이와 같은 다양한 미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미션을 차례로 완료하는 참가자에게는 100% 당첨되는 럭키 드로 추첨을 통해 리바이스 레벨 정품, 나일론 뷰티 아이템 정품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됩니다. 팝업스토어에서 레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리바이스 데님 원피스가 무료로 증정되며, 한 달 착용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환불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그린 얼루어 캠페인’ 취지에 동감하는 빅토리아 슈즈가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참여한 그린 얼루어 특집 화보에 함께 했습니다. 빅토리아 슈즈는 1915년 스페인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현재까지 100% Made in Spain을 유지하고 있으며 다양한 컬러, 반영구적으로 신발 안창에서 나는 상쾌한 향기 등으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천연 소재, 재활용 및 재사용, 무독성 소재 그리고 제조 및 노동 환경까지 ‘에코-프렌들리’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화보에서 배우 한지민, 심은경, 이원근, 김형규 등이 국내 유명 디자이너가 기부한 옷에 빅토리아 슈즈를 매치해 멋진 화보를 연출했습니다. 이날 배우들이 신은 신발은 28일 남산 N서울타워 및 팔각정 광장 일대에서 열리는 그린 얼루어 캠페인 행사에서 판매하고, 이 수익금 모두는 멸종위기 동물 보호에 쓰여진다고 합니다.
마리메꼬(Marimekko)는 키즈 라인의 볼륨 확대를 기념하는 행사를 실시합니다. 티셔츠, 원피스, 레인코트 등이 포함 된 S/S 컬렉션을 시작으로 0세부터 7세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와 함께 키즈 라인 런칭을 기념해 4일과 5일 양일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장 방문 고객 및 키즈 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와 마리메꼬 컬러 풍선이 제공되며, 행사 당일 키즈 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클래식 패턴인 Karkulaiset(깔쿠라이젯) 백을 증정합니다. 또한 고객카드 작성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