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인나가 베이글녀 몸매 유지 비법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될 온스타일 `겟잇뷰티` 5화에서 MC 유인나는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보디 홈 케어` 운동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뷰티를 비롯, 건강,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정보를 전하고 있는 `겟잇뷰티`에서 방송최초로 그녀만의 운동법을 공개하는 것.
평소 `베이글녀`로 불리며 볼륨감 있는 몸매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유인나는 그룹 빅뱅, 2NE1 등이 운동하는 YG 사옥의 피트니스센터에서 그녀만의 운동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녹화에서 유인나는 `보디 홈 케어(Body home care)` 3종 세트를 선보였는데, 먼저 수건을 이용한 `콜라병 라인 허리운동`을 소개하며 유연함을 뽐냈다.
이어 `트위스트 크런치 복근 운동`을 선보이며 프로다운 운동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요가매트에 누운 자세에서 다리를 마름모꼴로 한 채 상체를 일으켜 세우는 싯 업(Sit up) 동작을 손쉽게 소화해 낸 것. 마지막으로 고양이 자세에서 다리를 뒤로 쭉 뻗어 좌우로 교차하며 발끝으로 바닥을 찍는 `고양이 킥 힙 운동` 동작을 선보였다. 이날 녹화에서 유인나는 섹시한 트레이닝 복으로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내며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유인나의 운동 비법은 `겟잇뷰티` 5화에서는 만나볼 수 있다. 2일 오후 11시 방송.(사진=온스타일)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