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0.80

  • 5.39
  • 0.21%
코스닥

739.51

  • 6.31
  • 0.86%
1/3

옥션, 모바일 고객 겨냥 '쇼핑왕국' 브랜드 캠페인 '눈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옥션, 모바일 고객 겨냥 `쇼핑왕국` 브랜드 캠페인 `눈길`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옥션은 모바일 쇼핑의 불편함을 해결해 주기 위해 동물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쇼핑왕국`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옥션은 12마리 동물 캐릭터를 활용해 모바일 고객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 첫번째로 모바일 쇼핑 시 간편결제가 가능한 `스마일페이`를 주제로 삼았다. 불편함을 못 견디는 `불편하 쥐`, 복잡해서 쇼핑을 포기한 `포기하 새`와 `귀찮 개`, 입력정보를 잘 잊는 `까먹었 닭` 등이 불평하면 쇼핑의 왕 `편하게 사자`가 해결사로 등장한다. 옥션은 12마리 동물들의 코믹댄스를 움짤 이모티콘으로 제작해 모바일 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배포할 계획이다.
또 스마일페이라는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할 방침이다. 스마일페이는 결제 시 카드번호를 한 번만 입력하면 이후 휴대폰 인증 등으로 신속하고 편리한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옥션은 이러한 스마일페이를 점차적으로 늘려나갈 방침이다.

옥션 마케팅실 여민수 실장은 “작년 비약적 성장을 기록한 옥션 모바일의 장점을 알리고 사용불편을 개선하는 옥션만의 차별점을 강조하기 위해 모바일 사용자들에게 쉽게 회자될 수 있는 캐릭터를 활용하게 됐다”며 “이번 동물 캐릭터는 국내 유명 스마트기기 디자인으로 유명한 ‘디자인 사월’과 함께 개성있는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개발했으며 향후 옥션 모바일의 장점을 재미있게 소구할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중심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옥션 마케팅 이미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