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시크(Casual-Chic)를 모티브로 하는 이태리 브랜드 일레븐티(ELEVENTY)는 이번 14SS 시즌 키 아이템면서 이태리 특유의 멋스러움과 심플함은 담은 비즈니스 재킷을 선보였습니다. 일레븐티의 DNA를 전적으로 보여주는 시그니쳐 아이템이기도 한 이 재킷은 최고의 경량감을 자랑하는 스트레치 울 소재로 전개되어, 쉽게 구겨지지 않아 트레블용 아이템으로도 제격입니다. 더불어 팔꿈치의 패치는 활동성을 더하여 오랜 시간 입어도 해지지 않도록 견고한 스웨이드 가죽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그레이, 네이비, 베이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0~12세 아이를 위한 아동화 전문 브랜드 스트라이드 라이트(stride rite)는 남자 아이들의 뜨거운 지지율을 자랑하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신제품 운동화를 내놨습니다. 스트라이드 라이트의 스파이더맨 운동화는 스파이더맨을 상징하는 레드와 블루 컬러를 사용해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잘 나타내고 있으며 신발 앞 부분에는 넓게 블랙컬러의 패턴 디테일을 가미해 거미줄의 모습까지 세심하게 표현했습니다. 벨크로 중간 부분에 스파이더맨의 얼굴 디자인을 넣어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면서 스파이더맨을 잘 상징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또한 통기성이 좋고 가벼운 매쉬 소재와 경량감을 자랑하는 밑창으로 아이들의 뛰어난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스쿨룩스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더하고 체감 온도는 낮춘 나노슬림 하복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이를 기념해 하복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2일까지 럭키 태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럭키 태그는 하복 가격태그에 기재된 번호를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에이핑크 친필사인 CD와 이스트백 슬림 백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또한 SNS에 소문 내는 스쿨룩스 소문왕을 찾아라 이벤트도 2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를 소문 낸 SNS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3명에게 광고모델인 B.A.P 친필사인과 포켓포토 스마트폰 프린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당첨 여부는 28일 스쿨룩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은 초경량 7D 바람막이 재킷 타키온II를 선보였습니다. 초경량 소재인 7D(데니어) 원단을 사용해 봄 시즌 아웃도어 활동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암홀 부위에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 기능을 강화했고, 따뜻한 낮 동안에는 가볍게 휴대할 수 있도록 별도의 패커블 포켓이 있습니다.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두루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남성용은 라이트옐로우, 오렌지, 올리브그린, 미디엄네이비 컬러로, 여성용은 라이트옐로우, 라이트오렌지, 코랄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스프링 스트링스(SPRING STRIN
GS)는 매력적인 얼굴형으로 연출해주는 KOKO(코코) II 선글라스를 출시했습니다. 얼굴 라인과 선글라스의 황금비율을 고려해 디자인되어 착용시 매력적인 얼굴형으로 보이도록 연출해줍니다. 최고급 아세테이트와 골든 메탈 소재의 믹스가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줘 심플한 의상에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아가타 파리(AGATHA PARIS)는 4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주얼리 뿐만 아니라 슈즈와 백까지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새롭고 다양한 아가타 파리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습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브랜드 시그니처 스코티가 돋보이는 헤어스트링을 증정합니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가타 파리의 우산을 증정하고 새롭게 출시된 14K 골드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아가타-커피빈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계획입니다. 팝업스토어를 찾는 구매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었습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팝업스토어 내 아가타 파리 포토월에서 사진을 촬영한 후 매장에 제시하면 현장에서 즉시 20% 할인을 제공합니다.
휠라코리아는 자사의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아웃도어와 유아동복 브랜드 휠라 키즈가 연합해 최고급 캠핑 장비부터 시설, 프로그램 일체를 1박2일 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가족 캠핑 체험 행사 2014 휠라 패밀리 캠프(FILA FAMILY CAMP)를 개최합니다. 2012년부터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건전한 캠핑문화 조성에 일조하기 위한 취지에서 시작된 휠라 패밀리 캠프는 올 2014년에는 5월과 9월 두 차례에 걸쳐 개최될 예정입니다. 그 첫 번째 행사가 다음달 17일부터 1박2일 동안 경기도 가평의 햇살고요 캠핑장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휠라 아웃도어 및 휠라 키즈 고객 중 50팀의 가족(약 200명)을 선정해 도심에서 지친 심신의 힐링과 가족간의 유대를 다질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20일까지 휠라 아웃도어 및 휠라 키즈 전국 매장의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5일 휠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