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공대 여신으로 유명한 최정문의 맥심 화보 촬영장 영상이 새삼 화제다.
최정문은 29일 방송된 `SNL코리아`의 `GTA외전 수호전`에 출연했다. 이날 GTA의 단골 악역 권혁수가 게임 가게 주인 홍진호를 찾아와 함께 `GTA 수호전`을 하자고 말했다. 게임 속 공주를 구하라는 미션이 등장한 가운데 최정문이 치파오를 입은 공주 춘리로 등장했다.
최정문은 늘씬한 몸매가 드러나는 치파오를 입고 섹시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최정문은 게임가게를 찾아온 홍진호의 지인으로도 등장했다. 또한 `더 지니어스`에 함께 출연한 바 있는 최정문은 홍진호에게 "오빠 게임으로 우승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지 않느냐"는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맥심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최정문의 화보 촬영 영상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영상 속 최정문은 다양한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정문은 청순한 미모와 굴욕 없는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환한 미소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정문 맥심 영상 대박이다" "최정문 맥심 영상 섹시하다" "최정문 맥심 영상 정말 예쁜 듯" "최정문 맥심 영상 역시 공대여신" "최정문 맥심 영상 몸매도 미모도 대박이네" "최정문 맥심 영상 다 가졌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정문은 서울대 공대에 재학 중으로, 멘사 회원으로 유명하다. 지난해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사진=맥심코리아 영상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