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에서 활약했던 홍진호와 최정문이 tvN `SNL 코리아`에서 만났다.
29일 방송될 `SNL코리아`의 `GTA 외전 수호전`에 최정문이 깜짝 출연하는 가운데, 촬영장의 훈훈한 투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날 GTA에서는 인기 모바일 SNG 게임 `수호지`를 패러디한 `GTA 외전 수호전`을 선보인다. GTA 첫 단독 주연으로 나선 홍진호와 게임 속 공주 캐릭터로 깜짝 출연하는 최정문의 `적의 식량을 약탈하고 공주를 구출하라`는 미션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앞서 `더 지니어스`에서 두뇌 플레이를 펼치며 이름을 알린 바 있는 두 사람이 어떤 개그 케미를 선보일지 관심이 뜨겁다.
특히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서 홍진호와 최정문은 다정하게 머리를 맞댄 포즈로 함께 브이(V) 자를 그리며 그간 쌓아 온 우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정문은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파스텔톤 블라우스를 입고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서울대 여신`으로서의 면모를 한껏 드러내고 있다. 홍진호 역시 훈남 분위기를 발산하며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게임 속 무사와 공주로 분장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홍진호는 긴 머리 가발을 쓰고 무사에 빙의한 듯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최정문은 중국풍의 드레스를 입고 `춘리`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은 "GTA 단독 주연으로 나선 홍진호의 예능감 넘치는 색다른 모습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하는 최정문과 콤비 활약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호 최정문, `SNL 코리아` 기대된다" "홍진호 최정문, `SNL 코리아` 본방사수해야지" "홍진호 최정문, `SNL 코리아` 사진만 봐도 기대된다" "홍진호 최정문, `SNL 코리아` 다정한 모습 보기 좋다" "홍진호 최정문, `SNL 코리아` 훈훈하다" "홍진호 최정문, `SNL 코리아` 정말 친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