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가 스포츠 선글래스의 명품으로 불리는 이탈리아의 루디프로젝트와 기능성 스포츠글래스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공통된 모토를 가진 두 브랜드가 만나 최고의 사양을 자랑하는 스포츠글래스가 탄생했다고 하는데요. 스포츠글래스는 최신 기술의 방탄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렌즈를 사용하여 깨지거나 휘어짐을 방지하고, 뒤틀림 복원력이 우수한 프레임을 사용하였다고 하네요. 또한, 렌즈에 왜곡현상 없이 사물을 정확하게 인지 가능한 기술인 RP-D를 적용하여 깨끗한 시야를 제공한답니다.
탱커스(TANKUS)가 올 봄, 트렌디한 멋과 패션센스를 어필 할 수 있는 간절기 필수 아이템 자수 포인트 야상 재킷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 탱커스가 선보이는 자수 포인트 야상 재킷은 몸에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루즈한 핏의 야상 재킷이라고 하는데요. 카키와 다크그레이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은근한 여성미와 빈티지한 느낌을 동시에 자아낸다고 합니다. 소매 부분에 놓여진 페이즐리 문양의 자수는 재킷의 유니크함을 돋보이게 하였으며, 가벼운 착용감으로 활동성을 강조하였다네요. 재킷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편안한 티셔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멋스러운 프렌치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캐스키드슨 코리아의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가 27일 재오픈하자마자 문전성시를 이뤘습니다. 27일 서울 강남역 캐스키드슨 매장은 이른 시간인데도 인산인해를 이뤘답니다. 특히 신상품 코튼 럭색을 포함한 가방, 액세서리, 키즈, 패션, 리빙 아이템 등 플라워 모티브가 강조된 아이템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고 합니다. 캐스키드슨은 강남점 재오픈을 기념해 단 200명에게만 스페셜 기프트 증정 및 20% 할인혜택을 주고, 즉석 사진 촬영, 깜짝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벌였습니다. 20% 할인 이벤트의 경우 27일 오픈 당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매일 200명에 한해 혜택이 주어집니다. 또 캐스키드슨의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는 27일부터 4월 5일까지 10일 동안 캐스키드슨 페이스북을 방문해 상단의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응모 완료됩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삼청동 캐스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문자로 보낼 예정입니다.
디자이너 장민영이 25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CJ오쇼핑 스폰서 컬렉션을 통해 드민(DEMIN)의 2014 FW 컬렉션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CJ오쇼핑의 후원을 받으며 서울패션위크에서 첫 선을 보인 장민영 디자이너의 드민은 해외 바이어와 프레스는 물론 국내 프레스들의 큰 호평과 찬사를 이끌어냈다네요. 이번 쇼에서는 ‘균열’이란 콘셉트를 바탕으로 자유분방한 균열을 인위적인 것으로 재해석, 간결하고도 구조적인 룩으로 박수 갈채를 받았습니다. 현장을 찾은 고아라, 바다, 황신혜, 김성은, 김성수, 차예련, 오윤아 등 셀러브리티들의 반응도 뜨거웠다고 합니다. 장민영 디자이너는 이날 3인의 CFDK 디자이너인 계한희, 이정선, 유나양과 함께 컬렉션 쇼를 진행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간절기 아이템으로 돋보이는 하이킹 배색 재킷을 선보입니다. 기능성 원단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할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얼마든지 입을 수 있는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이 특징이라네요. 투습과 발수 기능이 뛰어난 타슬란 원단으로 내구성이 좋고, 생활 방수 기능도 강해 갑작스러운 봄비에는 가벼운 레인코트로도 변신 가능합니다. 세 가지의 배색컬러로 디자인된 남녀 세트로 출시됐으며, 같은 컬러의 키즈 라인 제품도 함께 선보입니다. 남성용은 네이비, 바이올렛, 오렌지, 여성용은 핑크, 그린, 오렌지 각각 3가지 색상이네요.
한국경제TV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