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에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는 `I AM A D
ISCOVERE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은 평소 아웃도어 마니아로 유명한 6인의 디스커버러 셀렙들과 함께한 캠페인으로 그들의 아웃도어 활동을 보여주는 화보를 통해 즐겁고 행복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한다고 하는데요. 디스커버러 캠페인을 통해 평소 본인들이 즐기던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선보인 디스커버러 6인은 공유, 김민준, 이시영, 최여진, 줄리엔강, 김동준으로 이들은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을 통해 자신들의 아웃도어 라이프 스토리를 소개하고 `상상하지 말고 직접 행동하라` 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파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라코스테 (LACOSTE)가 2014년 브랜드 가치에 집중하는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Life is a Beautiful Sport’ (삶은 아름다운 스포츠다)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1933년 론칭 이래, 여유 있는 우아함의 상징으로 자리 잡아온 ‘라코스테 (LACOSTE)’ 는 스포츠에 그 근간을 두고
남성, 여성 컬렉션 그리고 아동복과 액세서리 라인 및 홈패션까지 토털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프리미엄 캐주얼의 세계를 선보여왔다고 하는데요. 이에 2014년을 맞아 라코스테는 창립 당시의 가치를 상기 시키는 ‘Life is a Beautiful Sport’ 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통해 우아한 스포티 라이프가 함께하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라코스테의 새로운 시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라푸마(Lafuma)의 ‘백두대간 대종주 시즌2’가 성황리에 1구간 종주를 마치며, 2년간의 대장정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라푸마 ‘백두대간 대종주 시즌2’ 첫 구간 산행은 15일~16일 지리산에서 진행됐다고 하는데요. 이날 산행에는
LG패션 최고경영진을 비롯해 지난 2004년 시즌1을 함께한 백두대간 종주대원들이 10년 만에 재 참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백두대간 대종주 시즌2’는 시산제를 시작으로, 중산리-천왕봉, 장터목산장, 매봉리를 거치는 지리산 산행으로 구성됐으며, 천왕봉에서의 기념촬영을 끝으로 성공적인 첫 종주를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3월 15일 1구간 종주를 마친 ‘백두대간 대종주 시즌2’는 2015년 10월까지 월1회, 총 20구간으로 나눠 2년 동안 진행된다네요. 다음 2구간 종주는 지구의 달을 맞아 백운산에서 영취산으로 이어지는 에코트레킹으로 구성되며, 4월 12일 진행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온라인 시장의 새로운 소비 문화 패러다임의 변화를 위해 2014년 온라인몰을 새단장 하고 기념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는 블랙마틴싯봉 온라인몰 회원가입 후 자신의 소원을 블랙마틴싯봉 페이스북에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회원의 소원을 이루어 주는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해 하루 선착순 100명에게는 럭키 사은품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들 대상으로 맥북 에어, 아이패드 미니, 블랙마틴싯봉 온라인 10만원 상품권이 추첨을 통해 증정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뉴얼된 온라인몰에서는 일주일에 한 번 오전 11시부터 1시까지 론니슈즈를 단 한 명에게 990원에 판매하는 신데렐라 이벤트, 12시부터 1시까지 구매금액의 5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론니타임 등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소셜큐레이션커머스 쑈케이스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온라인 최저가의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독특한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앱 내에 구성된 ‘쑈케이스타임특가’ 기획전은 단독 특가 상품정보를 비롯해 업데이트 시 온라인 최저가 상품들만을 모아두는 기획전이라고 하네요. 최저가 상품들만을 모아두었기에 가격 비교 검색을 하지 않아도 신뢰할 수 있답니다. 또 앱 내 유저들이 생성한 특정해시태그들을 팔로잉하기만 해도 온라인 최저가 상품들의 소식들을 자신의 타임라인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소셜보다싸다’라는 해시태그를 팔로잉하면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에 올라온 상품들을 더 싸게 파는 온라인판매처의 정보를 알 수 있다는 겁니다. 또 31일까지 온라인 패션쇼핑몰 `패션 플러스` 단독 특가전을 하고, 4월 2일까지인 리본즈코리아 할인전도 전 품목 최대 65%, 쑈케이스 단독 5% 추가 혜택을 줍니다.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가 2014년 브랜드 아이콘 발탁과 디스크 2.0 출시를 기념해 모델인
크리스탈의 팬 사인회를 푸마 대구 동성로 매장에서 4월 12일 엽니다. 이번 팬 사인회는 특별히 대구팬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29일부터 대구 동성로 푸마 매장에서 크리스탈 운동화로 잘 알려진 디스크 라인 제품 구매자 중 선착순 100명과 팬 사인회 당일인 4월 12일(오후 2시 이전 구매자에 한함) 디스크 구매 선착순 50명에게 팬 사인회 참석 기회가 주어집니다. 디스크는 20년전 업계 최초로 푸마가 선보인 끈 없는 운동화의 대표 아이콘이며, 디스크 2.0 뉴버전은 젊은 세대가 즐겨 찾는 비비드한 팝업 컬러 배색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니커즈입니다.
지바이게스(G BY GUESS)에서 `데님 딕셔너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4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바이게스의 데님 딕셔너리 마이크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후 10일 동안 하루에 3개의 퀴즈를 풀면 자동으로 응모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10일간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20명을 추첨하여 지바이게스의 팝진 데님 팬츠(사이즈와 색상 랜덤 발송, 매장 교환 불가)를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 마지막 날 최종 1명을 추첨하여 2인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디자이너 장민영이 25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CJ오쇼핑 스폰서 컬렉션’을 통해 드민(DEMIN)의 2014 FW 컬렉션의 첫 선을 보입니다. 장민영은 장폴 고티에, 엠마뉴엘 웅가로, 휴고보스 등 유명 브랜드에서 디자이너 경력을 쌓은 후 국내 매그앤매그(MAGNMAG) 디자인 디렉터를 거쳐 현재 CJ오쇼핑과 손잡고 A+G, 드민을 론칭했습니다. 론칭 3년 만에 홍콩 아이티(IT) 및 밀라노 엑셀시오르 안토니아((Excelsior Antonia) 등 총 11개국, 28개 매장에 입점하기도 했습니다. ‘균열’에서 영감을 받은 드민의 이번 2014 FW 컬렉션은 메이크업브랜드 비디비치와의 협업으로 한층 더 풍부하고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드민과 CFDK 디자이너 3인의 CJ오쇼핑 스폰서 컬렉션은 CJ몰과 티빙(tving)을 통해 생중계된다네요.
한국경제TV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