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유유건강생활, '유유네이처' 브랜드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

관련종목

2024-11-23 16:40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유유제약은 관계사인 유유건강생활(대표 유원상)을 통해 `유유네이처(YuYu nature)` 브랜드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유유네이처`브랜드 중 천연원료 비타민 함유 제품 NS, 장 건강에 좋은 9종 혼합유산균 함유 제품 GC, 기억력 개선에 좋은 피브로인 추출물 함유 제품 BF,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 은행잎 추출물EPG246 함유 제품 CM,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회화나무열매 추출물 제품인 WE, 지구력 증진에 도움되는 동결건조 자라 분말 함유 제품 MP,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표고버섯균사체 추출물 함유 제품 LT 등 총 7종 입니다.


    제품의 효능을 발휘하는 핵심 원료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 에서 기능 성을 인정받은 원료들을 선정하여 개발했으며,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2개 이 상의 원료를 복합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들 입니다.


    또한, 제품케이스는 소비자를 위해 제품설명 이외에 핵심정보를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간결하게 표현했으며, 포장단위도 15일치, 30일치, 45일치 등 으로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 이는 아무리 좋은 제품일지라도 우리 몸이 적응하는 기간이 필요하기에 섭취 후 신체 변화와 건강상태 등에 따라 섭취량을 늘려감으 로써 제품을 올바르게 섭취하기 위함 입니다.


    유유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시장 진출은 모기업인 제약회사의 이미지를 살려 비타민 ·유산균 등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상위품목에 중점을 두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함은 물론 방문판매에 부정적인 이미지를 개선한다는 마케팅 전략 을 세워 놓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아직도 방문판매 매출이 가장 높은 우리나라의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을 볼 때 판매망확보가 사업의 성공의 관건"이라는 인식하에 "현재 중부, 남부, 북부센터 등 3개의 센터에 14지점을 신규 개설하였으며, 향후 서부, 동부센터 및 지방 거점도시(부산, 대구, 대전, 제주 등)를 공략하여 현재와 같은 센터 안에 지점을 둔 체제로 사세를 확장하며, 4월에는 유유제약에서 독자 개발한 RG3를 강화한 인삼가공품 천연원료 진삼(眞蔘)을 상품화하여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