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스 칼슘디`는 어린이의 튼튼한 뼈 건강에 필요한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함께 담았습니다. 성장발달이 급격히 일어나는 어린이에게 칼슘은 매우 중요한 영양소이다. 하지만 섭취보다 더 중요한 것은 칼슘이 잘 흡수되도록 하는 것 입니다. 비타민D는 칼슘을 장과 콩팥에서 흡수시키는 것을 도와 튼튼하고 건강한 뼈의 형성과 유지를 도와 줍니다.

`트윈스 징크씨`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를 함께 공급합니다. 건강한 면역 능력을 유지하려면 적절한 면역세포가 제 역할을 원활히 수행해야 합니다. 아연이 면역세포가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영양이라면, 비타민C는 우리 몸 속 세포를 유해산소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의 이중효과를 제공해 성장기 어린이가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켜
줍니다.
`트윈스 칼슘디`와 `트윈스 징크씨`는 각각 파인애플과 요거트, 딸기와 바나나의 새콤달콤한 두 가지 맛이 함께 어우러져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앞 뒤 컬러가 다른 코알라 모양 츄어블 정제 타입으로 아이들을 위한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2배로 높였습니다. 또한,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등의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루 두 번, 1회 1정씩 총 2정 섭취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가격은 60정 기준 2만9천 700원.
세노비스 키즈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튼튼한 성장을 위해 칼슘 보충이 더 필요한 아이, 단체생활을 하면서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영양이 더 필요한 아이 등, 아이들마다 생활패턴이나 식습관이 달라 채워줘야 하는 영양소도 각기 다르다"며 "세노비스 키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트윈스`는 아이들마다 꼭 필요한 영양을 선택해 균형 있게 채워주는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히 여러 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중에 서로 흡수나 기능을 돕는 등, 함께 챙겨주고 싶은 영양소끼리 함께 담아 더 알차게 아이들의 건강을 챙겨주는 제품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21일부터 28일까지 트윈스 출시 기념으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짝꿍사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백화점 내 지하 1층 세노비스 행사존에서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포토존에서 직접 사진촬영을 한 후,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어린이 고객을 위해 트윈스 시식용 샘플 및 풍선을 증정할 계획 입니다. 트윈스 2종은 3월 말부터 신세계, 롯데 등 백화점과 공식쇼핑몰 세노비스몰(www.cenovismall.co.kr), 그리고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 문의: 080-050-3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