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현장 투표 행사는 국내 맥주 맛에 대해 고객의 의견과 맥주 선호도를 담아내기 위해 진행 중인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습니다. 앞서 지난 13일에는 강남역 일대에서 진행한 맥주대통령 선거 유세 및 현장 투표에는 약 1천여명의 시민들이 참가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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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하이트진로는 DJ 퍼포먼스카와 음향장비를 통해 후보 홍보 영상 상영과 함께 각 후보별 선거 유세 운동을 진행힙니다. 선거 유세단은 댄스 공연, 가두 행진 등 홍대 인근 번화가를 찾은 고객들에게 맥주대통령 후보들의 지지를 호소할 예정 입니다.
선거 유세운동이 끝난 후에는 현장에 모인 고객들이 본인이 지지하는 후보에 직접 투표할 수 있도록 현장 투표 행사를 진행합니다. 현장 투표 참여자들에 한해 소정의 경품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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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의 후보로는 맥스(기호 1번)와 드라이d(기호 2번)가 출마했습니다. 각 제품의 모델인 배우 하정우와 가수 지드래곤이 대변인으로서 홍보영상 제작 등 선거 운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캠페인 시작 일주일 만에 20만명 이상이 투표에 참여하는 등 뜨거
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4월말까지 진행되며, 맥주 대통령 선거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비어보트(Beer Vote)2014` 사이트에(www.BEERVOTE2014.com)에 접속하여 자신이 지지하는 후보를 위해 투표할 수 있습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단순히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새롭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이번 현장 투표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맥주를 가리는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에 많은 소비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