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3.27

  • 56.51
  • 2.13%
코스닥

763.88

  • 10.61
  • 1.37%
1/2

롯데주류, 세계 100대 와인 '산타리타'고객에 선물 증정

관련종목

2024-10-01 07:16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주류(대표 이재혁, www.wine.co.kr)가 `산타리타 메달야레알(Santa Rita Medalla Real)`의 5종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는 `와인고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산타리타 메달야레알`은 칠레 3대 와이너리로 꼽히는 `산타리타(Santa Rita)`가 칠레 최고의 산지인 센트럴벨리(Central Valley), 마이포벨리(Maipo Valley)에서 자란 포도로 양조한 와인 브랜드. 와인 전문지 `와인스펙테이터(winespectator)`가 선정한 `올해의 100대 와인`에 2차례(`07년 49위, `09년 57위)나 선정되었으며, 그 외 여러 와인 전문지로부터 수 차례 90점 이상의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주류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와인 `산타리타 메달야레알`의 국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기획한 행사.


    `산타리타 메달야레알`을 구입한 고객들은 병목에 부착된 넥텍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산타리타`의 여러 브랜드 중 `산타리타 메달야레알`을 고르는 퀴즈를 풀고 응모번호를 입력하여 레쓰비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선착순 4천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프티콘은 응모 후 당일 오후 6시에 일괄 전송되고 세븐일레븐, GS25, 바이더웨이 등 가까운 편의점에서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와인의 종류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 훌륭한 제품임에도 소비자들에게 상대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와인이 많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좋은 와인들을 많이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