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2`(이하 `슈스케2`) 출신 가수 박보람이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달라져 충격을 주고 있다.
박보람은 홍대광의 뮤직비디오 `고마워 내 사랑`에 출연하며 `슈스케2` 이후 4년 만에 공식 활동에 나섰다. 박보람은 뮤직비디오에서 몰라보게 달라진 미모를 과시하며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박보람은 "체중 감량을 많이 했다. 정확한 수치는 밝히기 어렵다. 살을 빼고 예뻐진 게 사실이다. 살이 빠지다 보니 외모를 가꾸는 데 좀 더 신경을 쓰게 됐다. 옷을 입는 것도 좋아하고, 헤어스타일을 가꾸는 것도 좋아하게 됐다. 그러다보니 더 예뻐 보이는 것도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박보람은 "그러나 아직 완성됐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더 살을 빼서 더 예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체중을 얼마나 감량했는지, 내 스스로 완성됐다고 생각하면 그 때 가서 공개를 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슈스케2` 박보람 다이어트 역시 사람은 살을 빼야된다" "`슈스케2` 박보람 다이어트 캐지 않은 금광 긁지 않은 복권이었네" "`슈스케2` 박보람 다이어트 진짜 대박이다 어떻게 이렇게 바뀌냐" "`슈스케2` 박보람 다이어트 자기관리 진짜 철저하게 했네" "`슈스케2` 박보람 다이어트 놀랍다... 그저 놀라워" "`슈스케2` 박보람 다이어트 지금부터 다이어트 해야겠다 자극 받았다" "`슈스케2` 박보람 다이어트 나도 저렇게 될 수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온라인 게시판)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