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통`에서 소개된 리치돈가스 뷔페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18일 방송된 `생생정보통`에서는 돈가스 무한리필로 화제가 되고 있는 리치돈가스 뷔페가 소개됐다. 이 리치돈가스 뷔페는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해 있으며 5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돈가스를 계속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가게다.
특히 리치돈가스 뷔페는 일반 돈가스는 물론이며 스파게티 돈가스, 카레 돈가스, 미트볼 돈가스 등 여러가지 종류의 돈가스를 마음대로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리치돈가스 뷔페는 돈가스에 후추, 소금, 마늘로 밑간을 한 뒤 맥주를 뿌려 부드러운 맛을 내는 비법으로 많은 고객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생생정보통` 리치돈가스 진짜 대박이네" "`생생정보통` 리치돈가스 꼭 먹어보고 싶다" "`생생정보통` 리치돈가스 옆 동네인데? 오늘 가볼까?" "`생생정보통` 리치돈가스 진짜 궁금해... 돈까스 먹고 싶어" "`생생정보통` 리치돈가스 사진 보니 배고프다 5900원에 무한리필이라니..." "`생생정보통` 리치돈가스 진짜 이 가격에 가능해?" "`생생정보통` 리치돈가스 말도 안되는 가격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생생정보통`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