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출신 박보람이 다이어트로 외모 변신에 성공했다.
18일 홍대광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고마워 내사랑` 티저 영상에서는 홍대광과 박보람이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보람은 Mnet `슈퍼스타K2` 시절과는 전혀 다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박보람은 ‘슈퍼스타K2’ 때 통통하고 귀엽던 모습 대신 날씬한 몸매와 날럅한 턱선으로 걸그룹 에프엑스의 설리를 연상케 했다.
박보람과 호흡을 맞춘 홍대광 역시 날카로운 턱선을 자랑하며 훈남 대열에 등극했다. 홍대광은 매번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달라진 모습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어왔다.
이에 홍대광은 지난 2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노래만 안 듣고 외모만 보고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갖는 분들이 많으셨다"고 재치있게 말하기도 했다.
또 당시 홍대광은 "그저 샐러드만 많이 먹고 예전보다 운동을 더 많이 했다"고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다.
슈스케2 박보람과 슈스케4 홍대광의 달라진 모습에 누리꾼들은 "슈스케2 박보람 설리 닮은꼴 등극이라니 대박이네", "슈스케2 박보람 설리 닮은꼴 인정, 홍대광도 진짜 멋있다", "슈스케2 박보람 설리 닮은꼴까지는 아니지만 예뻐지긴 했네", "홍대광은 원래 훈남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람에 앞서 `슈퍼스타K` 출신 연예인들 중 시즌1 우승자 서인국과 시즌2 김지수도 다이어트는 성공 사례로 눈길을 끈 바 있다.(사진=홍대광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슈퍼스타K/
CJ E&M/tvN `응답하라 1997`/김지수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