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에 박보람이 출연한다.
`슈퍼스타K2` 박보람이 4년만에 홍대광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여주인공으로 등장, 확 달라진 여신 미모를 공개했다. `슈퍼스타K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전국민의 주목을 받았던 박보람이 공식 이미지를 공개한 것은 `슈퍼스타K2` 이후 4년 만에 처음이다.
18일 홍대광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30초 티저 영상 속 박보람은 이른 아침 연인의 문자를 받고 잠에서 깨어나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는 여자의 설렘을 상큼한 미소로 표현해냈다. 이어 흩날리는 꽃잎 속에 핑크 원피스 차림으로 홍대광과 카페서 마주 앉아 묘한 `케미`를 자아내며 신곡 `고마워 내사랑`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데뷔 이래 `역대급 파격`을 예고하며 `고마워 내사랑`을 통해 최초로 댄스에 도전한 홍대광의 키스신의 주인공이었던 것. 뮤직비디오 촬영 관계자와 스태프 또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박보람의 숨겨진 연기력과 미모에 깜짝 놀랐다. 박보람의 가세로 홍대광의 변신이 더욱 탄력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슈퍼스타K2` 이후 트위터를 통해 근황사진을 공개할 때마다 업그레이드된 미모로 화제를모았던 박보람은 여성스러워진 미모와 몸매, 연기력을 한꺼번에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누리꾼들은 박보람의 등장에 "박보람이 이렇게 예쁠 줄 몰랐다" "박보람 홍대광 연인 연기 기대돼" "박보람 근황 대박이다" "박보람 진짜 예쁘다" "박보람 홍대광 뮤직비디오 얼른 보고 싶다" "박보람 설리 닮은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21일 발매되는 홍대광 신곡 `고마워 내사랑`은 그간 홍대광이 선보여왔던 곡 중 가장 빠른 곡으로 데뷔 후 최초 댄스 도전을 선언해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