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가 `클라쎄(Klasse)` 제습기 신제품을 출시하고 국내 제습기 시장에 진출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에너지 절감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고효율 컴프레셔를 채용, 15리터 기준으로 국내 최저 소비전력(300W)을 달성하였고, 전 모델 에너지효율 1등급을 획득, 전기료 부담을 줄인점이 특징입니다.
국내 최저 수준의 낮은 소음을 실현하여 한밤중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의류건조 기능을 적용, 빨래 건조 시 자연 건조 대비 4배 빠르게 건조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여름철 높은 습도로 인해 빨래가 잘 마르지 않고 냄새가 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특히, 주말에 빨래를 몰아서 하는 싱글족이나 맞벌이 부부들에게는 많은 양의 빨래를 빠르게 건조시킬 수 있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국내 최대 6리터 물통을 채용하였고, 실내 환경에 맞춰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하는 `자동제습모드`, 일반제습 기능보다 20% 이상 속도가 빠른 `터보제습` 등 사용 편의성도 높였습니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화이트 외관에 레드, 블루 등 톡톡 튀는 포인트 색상을 적용한 깔끔한 디자인을 구현했고, 차별화된 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15리터, 16리터, 17리터 총 6모델로 가격은 40만원대입니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기후변화로 제습기 수요가 사계절 내내 꾸준히 증가하며 가정 내 필수가전으로 부상하고 있다" 라며 "동부대우전자는 에너지효율 1등급에 국내 최저 수준의 소음을 실현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