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후 3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샤이니 콘서트-샤이니 월드3 인 서울(SHINee CONCERT-SHINee WORLD Ⅲ in SEOUL)`이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SHINee WORLD Ⅱ` 이후 약 1년 9개월 만에 열린 단독 콘서트로 `드림 걸(Dream Girl)` `와이 쏘 씨리어스(Why So Serious?)` `에브리바디(Every Body)`까지 3연타 히트를 기록하며 탄탄한 실력과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인정받은 샤이니의 한층 성장한 음악과 퍼포먼스, 무대 매너, 스타일 등을 한꺼번에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시야제한석까지 판매되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서울 공연을 통해 2만 여 명의 관객과 호흡한 샤이니는 4월 4일 멕시코(멕시코시티), 6일 칠레(산티아고), 8일 아르헨티나(부에노스아이레스) 등 3개국을 순회하는 중남미 투어를 펼치며, 향후 대만 중국(상하이) 인도네시아(자카르타)에서도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샤이니 콘서트 정말 멋졌다" "샤이니 콘서트 사진으로만 봐도 감동" "샤이니 콘서트 세계속의 샤이니 중남미 공연이라니 진짜 대박" "샤이니 콘서트 월드 투어 같이 하고 싶네" "샤이니 콘서트 한국에서도 또!"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