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AMC)이 주관하는 ‘2014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창호재 부문 1등 브랜드에 선정됐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조사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가 인지하고 있는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평가제도이다.
KCC는 이번 수상을 통해 창호부문에서 여러 경쟁 업체를 제치며 1위를 차지해 소비자들에게 ‘창호’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임을 증명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창호재 부문 브랜드 인지도 조사 항목에서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항목에서 모두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충족시키고, 품질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해 1등 창호 브랜드 위상을 지켜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