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부른 JTBC 캠페인 송 `컬러풀(colorful)`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JTBC는 3일 공식 홈페이지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2014년 캠페인 송 `colorful` 음원을 공개했다. 태연이 부른 이번 캠페인 송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5만 건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곡은 2014년 JTBC가 내세운 채널 공식 캠페인을 내포하고 있으며 `달라서 더 아름다운 세상, 다름다운 JTBC`라는 문구를 비롯해 다양한 개성으로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다름다운`은 `달라서 더 아름다운`을 줄인 신조어 JTBC의 핵심 가치인 `다채로운 즐거움`에 담긴 다양성과 다문화에 대한 관용의 뜻을 압축하고 있다.
태연은 "들을 때는 신나고 편했는데 불러보니 은근히 긴장됐다"며 남다른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태연 캠페인송 5만 건 돌파 `colorful` 진짜 대박이네" "태연 캠페인송 5만 건 돌파 `colorful` 괜찮다" "태연 캠페인송 5만 건 돌파 `colorful` 들어보니 좋네" "태연 캠페인송 5만 건 돌파 `colorful` 역시 태연이 부르면 달라" "태연 캠페인송 5만 건 돌파 `colorful` 어쩜 이러냐 좋다 좋아" "태연 캠페인송 5만 건 돌파 `colorful` 중독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