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두피관리 전문 프랜차이즈 닥터스칼프가 제7회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 브랜드부문으로 선정됐습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낸 지표로 각 분야 별로 전문가, 소비자, 기업의 추천을 받아 분야별 후보를 선정하고,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인지가 있는 실질적인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대규모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이루어진 지수 입니다.
국민건강공단에 따르며 지난 5년간 발생한 탈모환자가 25%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대인의 정신적인 스트레스, 자가면역질환,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결핍, 유전 등으로 탈모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데, 탁터스칼프는 두피· 탈모케어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로 부터 큰 점수를 받았습니다.
지난 2012년에 이어 두번째로 프랜차이즈 부문 1위로 선정된 닥터스칼프는 10년 이상 연구해온 탈모, 두피관리 전문 브랜드 입니다.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전문지식과 탈모, 두피관리와 임상자료를 통한 특성화된 메뉴와 차별화된 관리프로그램의 고 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닥터스칼프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3월1일부터 31일까지 전지점에 방문하시는 고객님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셀룰라이트 감소, 세정, 스크럽, 보습, 탄력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엑스바이샤샤킴 셀룰라인 샤워 200ml(3만원상당)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스칼프 홈페이지( www.drscalp.com ) 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