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향후 브랜드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지기 위해 `쉐보레 3주년 기념 빅 러브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11일까지(주말, 공휴일 제외)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기간 내 출고 기준), 매일 3명씩 총 90명에게 여행상품권(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주유상품권(스파크, 아베오 구매 고객), 골드바(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카마로 구매 고객) 등 3백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또 이달에 300여개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 차량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중 선착순 3만명에게 쉐보레 3주년 기념 텀블러를 제공할 예정이며,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
www.chevrolet.co.kr)를 통해 3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명씩, 3월 한달 간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합니다.
이와 더불어 한국지엠은 이번 프로모션의 하나로 `쉐보레 3번째 생일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합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3월 10일부터 4월 14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수령한 뒤 작품을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최종 선발된 20명에게는 수상과 함께 최대 600만원 상당 해외연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이와함께 쉐보레 구매 고객에게 차종별로 10~30만원의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대상자는 최근 3년 기간 중에 현 직장에 취업했거나, 결혼, 출산, 운전면허증 취득, 창업자, 입학/졸업자와 부모 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