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가 기능성을 강화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컴포트 슈즈 시장 확대에 나섭니다.
금강제화에 따르면 `바이오소프`(Biosof), `바레베르데`(VALLEVERDE) 등 컴포트 슈즈의 최근 3년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판매량이 매년 25%씩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패션과 기능성이 결합된 다양한 컴포트 슈즈가 출시되면서 중, 장년층에서 젊은 층으로 소비가 점차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같은 컴포트 슈즈의 성장세에 맞춰 금강제화는 최근 `울트라 쿠션`(Ultra Cushion)을 접목한 `바이오소프` 신제품을 출시하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습니다. `울트라 쿠션`은 하중이 실리는 뒷꿈치에 삽입된 젤 쿠션으로 장시간 착화시 발생하는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부드러운 착화감을 주는 쿠션인솔과 발 앞부분에 쏠리는 충격을 분산시켜주는 웨이브폼 등이 적용되어 발 전체에 편안함을 줄 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금강제화는 슈즈 전면에 중창을 제거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주는 플렉시블(Flexible) 슈즈, 일반 슈즈보다 발 둘레가 3mm 넓은 광폭 슈즈, 경량 발포창에 논슬립 기능을 더한 초경량(170g) 슈즈 등 다양한 종류의 컴포트 슈즈 50여종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가격은 17만8천원부터 19만8천원 입니다.
뿐만 아니라 금강제화는 올해 상반기 중에 강남점, 명동점, 종로점, 롯데영등포점, 롯데잠실점 등 서울지역 5개 주요매장 내에 컴포트 전문 숍인숍 매장 `Comfort Collection`을 오픈하고 컴포트 슈즈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 입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최근 기능을 중요하게 여기는 중, 장년층에서 수요가 늘고 있는 컴포트 슈즈를 슬립온, 로퍼, 힐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 것이 소비층 확대와 함께 판매증가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 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만족시킨 다양한 컴포트 슈즈의 출시와 전문 매장 운영을 통해 약 50만족의 슈즈를 판매할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