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가 컴백과 동시에 신곡 `캔트스톱(Can`t Stop)`으로 음원 차트를 장악했다.
씨엔블루는 24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트 스톱(Can`t Stop)` 전곡을 공개하며 1년 만에 컴백을 알렸다.
신곡 `캔트 스톱`은 발매 2시간 만에
소리바다,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 엠넷, 네이버뮤직의 1위곡에 등극했다.
순식간에 국내 6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 것이다.
`캔트 스톱`은 멤버 정용화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초반 흐느끼듯 부르는 보컬과 달리 중반부를 넘어서면 반전의 리듬이 있는 곡이다.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브릿 록 스타일의 곡으로 멈출 수 없는 자신의 마음을 묘사한 가사가 멜로디와 조화를 이룬다.
그밖에도 정용화의 눈에 띄는 자작곡에는 ‘독한 사랑’, ‘다이아몬드 걸’, ‘러브 이즈’, ‘아이와 노래’가 있다.
씨엔블루의 또다른 멤버 이종현의 자작곡 ‘잠 못 드는 밤’도 눈길을 끈다.
씨엔블루의 앨범 수록곡 전곡은 이미 음원차트 상위에 올랐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씨엔블루의 컴백에 열광하고 있다.
‘캔트 스톱’ 뮤직비디오는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위에타이’ 한국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미국 전역에 씨엔블루 다큐 리얼리티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씨엔블루, 캔트 스톱 대박이네!", "씨엔블루 캔트스톱 보니 정용화가 작사 작곡 능력이 정말 뛰어나네! ", "씨엔블루 캔트스톱 음원 차트 올킬 놀랐다! 앞으로 더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음악적 변신을 시도한 씨엔블루는 25일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씨엔블루는 오는 2일 SBS 단독 올라이브 컴백쇼 ‘캔트 스톱’으로 본격 행보에 나선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