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호의 미공개 흑백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최근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에는 여러 장의 미공개 흑백 화보가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필리핀 의류 광고 화보 속의 미공개 컷으로 클로즈업 된 흑백 사진 속의 강렬한 이민호의 눈빛이 여심을 흔들고 있다. 특히 이민호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의 김탄을 떠올리게 하는 부드러운 눈빛을 보여주고 있으며 댄디한 셔츠 차림에 입술을 가린 손동작은 섬세한 듯 남성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클로즈업 된 흑백 화보로 진행된 만큼 동작, 표정의 변화가 관건이기에 이민호는 섹시에서 카리스마까지, 눈빛과 작은 움직임으로 완벽하게 연출하며 현장 분위기를 리드해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민호 미공개 흑백화보 훈훈하다" "이민호 미공개 흑백화보 김탄이 보여~" "이민호 미공개 흑백화보 잘생겼다" "이민호 미공개 흑백화보 카리스마 작렬 상남자네" "이민호 미공개 흑백화보 섹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호는 최근 중국 국영 방송 CCTV의 설날 특집프로그램 `춘완`에 출연해 대만 인기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주제곡 `칭페이더이`를 원곡자 위청칭과 함께 불러 화제를 모았다.(사진=스타하우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