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1.69

  • 31.58
  • 1.22%
코스닥

762.13

  • 1.75
  • 0.23%
1/2

롯데마트, 통 큰 기저귀 출시‥시중 브랜드 대비 40% 저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마트가 ‘통큰 기저귀’를 출시하며 기저귀 가격 낮추기에 나섭니다.

롯데마트는 온라인에서 유명한 ‘페넬로페’와 1년여 전부터 기저귀 개발을 시작했고 오는 27일부터 전점에서 시중 유명 브랜드 대비 40%가량 저렴한 각 1먼6천원에 판매합니다.

마트 측은 협력사의 효율적인 생산 스케줄 운영이 가능하고 재고 부담이 없으며, 물류비용 절감이 가능하도록 한 달에 한 번 DC(Distribution Center: 보관 물류)센터를 활용해 전점 물량을 한꺼번에 매입하는 방식으로 원가를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패키지와 디자인을 롯데마트 매장연출팀에서 진행하고 생산 설비 컨설팅을 통해 기존 협력사의 생산라인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 추가적인 비용도 최소화 했습니다.

롯데마트의 ‘통큰기저귀’는 에어쿠션 엠보싱과 3중 흡수 시스템, 2중 커버를 갖춰 흡수력이 우수하고 안심 접착 기술, 편안한 고탄력 밴드 적용으로 아기들의 편안함을 극대화 했으며 소변 알림 마크가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 통큰 기저귀 출시가 특정 브랜드에 편중된 기저귀 시장에서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수요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런 대형마트 나름의 노력이 결국 소비자 가계 부담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