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기업들의 중국 진출이 활성화됨에 따라 중국어를 구사하는 인재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취업을 위해 HSK(한어수평고시)점수를 획득하고자 하는 학생들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학생들의 수요에 맞춰 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대표이사 박경실, www.pagoda21.com)가 HSK 5급과 6급 합격을 위한 ‘HSK 합격 보장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강 후 불합격 시 무료로 1개월 재수강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파고다어학원의 ‘HSK 합격보장반’은 듣기&독해, 쓰기&어법의 두 가지 영역으로 구성되며, 매일 진행되는 정규수업 후에는 단어 테스트와 일대일 첨삭 지도, 필수 스터디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최신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실전 모이고사를 치룰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또한, 합격보장반 수강 후 HSK 5급 또는 6급에 불합격한 경우 동일 강좌를 무료로 재수강 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단, 무료 재수강은 정규수업 후 매일 진행되는 단어 테스트 성적 평균 80점 이상, 자체 실전 모의고사 합격자, 수업에 결석하지 않은 수강생으로 제한된다.
이번 합격보장반의 수강자격은 HSK 5급 합격보장반의 경우 HSK 4급 소지자, HSK 6급 보장반의 경우 HSK 5급 소지자이며, HSK 점수가 없는 수강생들은 파고다에서 자체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테스트에 합격하면 된다. ‘HSK 합격보장반’은 파고다어학원 강남과 종로에서 수강할 수 있으며 점차 지점을 확대 할 예정이다.
파고다아카데미 통합교육디자인실 중국어 총괄 김혜영 부장은 “신입사원 채용시 중국어 능통자, HSK 점수 소지자를 우대하는 현상이 점점 뚜렷하게 나타나, 중국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이번 HSK 합격 보장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합격보장반을 통해 중국어 실력과 점수를 한번에 획득해 원하는 목표에 한걸음 더 다가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2-2051-4000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