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엠리미티드, '엠리밋'으로 브랜드명 변경-새로운 한글 BI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2535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MEH, 대표 한철호)가 브랜드명을 `엠리밋`으로 변경하며 새로운 한글 BI(Brand Identity)를 선보였습니다.

박용학 엠리밋 사업부 상무는 "기존의 `엠리미티드`가 다소 길고 발음하기 어렵다는 의견이 꾸준히 제기됨에 따라 보다 짧고 기억하기도 쉬운 `엠리밋`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엠리밋은 본사 마케팅본부와 100여명의 대리 점주를 대상으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후 브랜드의 영문 표기는 `M-Limited`를 그대로 유지하되, 한글 표기와 읽는 법을 `엠리밋`으로 변경하며 새로운 한글 BI를 공개했습니다.

새롭게 바뀐 한글 BI는 좌측에 위치한 엠리밋의 알파벳 `M`자 로고에서 현대적이고 패셔너블한 감성의 모더니스트를 상징하는 푸른 기둥과, 도전 정신을 갖춘 열정적인 알피니스트(alpinist)를 의미하는 붉은 기둥을 한글 자모에도 동일하게 적용해 엠리미티드의 지향점을 드러낸 것이 특징 입니다.

빅용학 상무는 "엠리밋이 전문 산악 활동만을 위한 익스트림 아웃도어 브랜드가 아닌 일상 생활과 아웃도어 활동 전반을 아우르는 도심형 아웃도어 브랜드를 표방하는 만큼, 이번 브랜드명 변경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쉽고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엠리밋은 2013년 5월 공식 론칭 후 "My Limited Edition"이라는 슬로건 하에 남과 다른 나만의 아웃도어를 추구하는 2535 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다양한 어반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2014년 500억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전국 밀레 매장에 샵인샵 형태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2013년 7월 부산 광복점을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단독 매장 역시 점차적으로 확대해, 2월 말까지 총 45개 단독 매장을 오픈할 예정 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