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면도기 업체 도루코리빙이 장병들의 보다 즐거운 병영생활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밀리터리 어택` 캠페인의 일환으로 육군 제 26사단 포병대대와 해병대 2사단에 면도, 뷰티, 방한용품들로 구성된 페이스 키트(PACE Kit) 1천개를 지난 11일 전달했습니다.
4회 차를 맞이한 이번 `밀리터리 어택`은 도루코리빙 홈페이지 (www.dorcoliving.co.kr)를 통해 군 입대한 남자친구와의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지정한 부대에 페이스 키트 전달 및 발렌타인데이 기념 선물까지 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선물을 보내주고 싶어하는 많은 `곰신(군입대한 남자친구를 기다리는 여자친구를 이르는 말)`들이 참여해 성황리에 이벤트가 종료됐습니다.
특히 육군 제 26사단 방문 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장병들에게는 화사한 차림의 미녀들이 직접 `발렌타인데이 기념 초콜릿 세트`를 전달하고 함께 포토타임을 가져, 이벤트 장소에 장병들이 대거 몰리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군 부대에 전달한 `페이스 키트`는 도루코리빙의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면도기인 `페이스 엑스엘(PACE XL)`과 `페이스 쉐이빙폼`을 비롯해, 바세린의 젤타입 립케어, 아트릭스의 이중 보습크림, 이니스프리 위장크림 전용 클렌징 티슈, 파스형 발난로 등 병영생활 필수품들로 구성되어 부대 방문 시마다 장병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박종래 도루코리빙 마케팅 이사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군 장병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군 장병들이 밀리터리 어택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만큼, 추후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밀리터리 어택 캠페인은 군대 보급품으로 면도기를 공급하고 있는 국내 유일 업체인 도루코리빙이 장병들의 병영생활에 활력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준비한 것으로, 사단법인 사랑의책나누기운동본부와 월간`HIM`과 함께 지난 해 11월부터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