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중소기업중앙회, 소상공인연합회창립준비위원회와 함께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사업 추진 상설기구인 ‘중소상공인 희망재단’의 출범식을 진행했습니다.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업계 대표자, 인터넷 업계, 학계, 법조계 등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되는 희망재단은 온라인 공간에서의 중소상공인들의 경영 환경을 개선하고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유망 중소상공인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네이버는 재단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설립과 함께 100억원을 출연하고 이후 상생협력 사업계획을 구체화 하면서 2년 차와 3년 차에 각각 200억원씩, 총 500억원을 출연할 예정입니다.
네이버 측은 “이번 희망재단 설립을 기반으로 네이버는 국민경제의 근간인 중소상공인의 경영환경을 개선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통한 상생협력 시스템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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