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박병덕)의 민감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롯데면세점 잠실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동시 입점했습니다. 입점 제품들은 아토팜 스킨케어 28품목.
`아토팜` 브랜드 매니저 한창희 팀장은 "ULTA, Target 등 미국 대형 유통채널에 입점 판매를 비롯해 유럽, 러시아, 홍콩, 중국 등 세계 곳곳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토팜의 면세점 입점은 품질과 이미지 모두 프리미엄한 브랜드로 인정받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의 유통 채널 확장 등을 통해 민감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토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아토팜은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 모두에게 `아토팜` 대표 상품인 `MLE 로션, MLE 크림, MLE 크림 마사지 오일, MLE 바디 워시` 4종으로 구성된 `아토팜 데일리 키트`를 제공하고 우수 상품평을 남긴 5명에게 MLE 크림과 MLE 페이스 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편, `아토팜`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브랜드 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로 선정된 민감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건강한 피부에서 볼 수 있는 라멜라 구조(Multi-Lamellar)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해낸 글로벌 특허 MLE® 기술을 사용, 피부의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보습 · 보호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아토팜`은 롯데면세점 잠실점 9층과 롯데인터넷면세점(www.lottedfs.com)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문의 : 아토팜 고객감동센터 080-500-0037 / www.atopalm.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