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아라 팬미팅에 타이니지 도희가 깜짝 등장해 화제다.
지난 11일 고아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아라의 25번째 생일 파티(ARA`s 25th Birthday Party)`라는 글과 함께 고아라의 팬미팅 사진이 게재됐다.
`아라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는 고아라의 25번째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지난 9일 열렸다.
이 파티에는 약 200여 명의 팬들이 참석해 고아라를 축하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생일파티 사진 속의 고아라는 베이지 카디건에 검정 핫팬츠를 입어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
또한 검은색 모자를 써서 그녀의 작은 얼굴이 돋보였다.
한편,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M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함께 출연했던 그룹 `타이니지` 멤버 도희가 팬미팅에 깜짝 등장해 주목을 받았다.
타이니지 도희 또한 고아라와 비슷한 검정 모자를 쓰고 나와 더욱 눈길을 끌었다.
고아라는 시간을 쪼개 자신의 팬미팅 현장을 찾아준 도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깊은 우정으로 도희의 어깨를 감싸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팬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 고아라는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네티즌들은 "고아라 팬미팅, 타이니지 도희 응답하라 1994에서 정말 친해졌나보다", "고아라 팬미팅, 타이니지 도희 등장해 깜짝 놀랐다", "고아라 팬미팅 가서 좋았다~ 역시 고아라는 이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M타운 페이스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