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글로시박스, 메이크업 위주 2월 컨셉 공개

관련종목

2024-09-29 22:18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글로시박스, 메이크업 위주 2월 컨셉 공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글로시박스는가 2월 독특한 컨셉의 박스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글로시박스 회원들에게만 발송되는 이번 2월 박스에는 로맨스가 필요한 여성들이 남성들에게 좀 더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 위주의 화장품이 담겨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난 1월 박스가 `응답하라 21살`이라는 컨셉으로 좀 더 맑고 어린 피부 표현을 위한 기초제품 위주의 브랜드를 소개했다면, 이번 2월 박스는 메이크업 브랜드만 3곳이나 참여했을 정도로 좀 더 여성의 매력을 도드라지게 표현하는 뷰티 솔루션에 중점을 뒀습니다.



    2월 박스에 구성된 화장품으로는 조성아 원장의 24년 노하우가 담긴 조성아22의 블러셔부터 최근 연예인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은 메이크업 브랜드 뜨엘의 아이섀도우, 그리고 뉴욕 니치 브랜드 키스의 립글로스까지 모두 본품으로 구성되어 2월 박스 하나만으로도 발렌타인 데이 메이크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성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최대의 화장품 회사인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2개 브랜드가 참여하여 2월 박스를 받아볼 회원들의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해피바스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블러섬 핸드워시 3종을 2월 박스를 통해 소개했으며 베리떼(VERITE)의 인기 제품인 딥 클렌징 워터도 2월 박스에 담겨 여심을 흔들고 있습니다.

    건조한 겨울철에 허옇게 일어나는 각질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도 구성에 포함됐습니다.

    글로시박스는 발렌타인 데이에 내 남자에게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회원들을 위해 5개의 브랜드만을 선정하여 오는 12일 회원들에게 발송될 예정입니다.

    2월 박스를 기획한 최홍준 대표는 "우리 회원들이 발렌타인 데이에 가장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도록 립, 블러셔 등의 색조 화장품과 섬세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2월 박스를 큐레이션 했다"고 말했습니다.

    2월 초부터 홈페이지(www.glossybox.co.kr)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한 2월 글로시박스는 현재 90% 이상의 수량이 판매됐습니다.

    실시간 관련뉴스